April 20, 2024

Verdeciudad

Verdeciudad

최고의 골프 스윙이 공식적으로 죽었습니다!

골퍼들은 다낭 골프패키지  더 잘 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많은 골퍼들은 더 나은 골프 스윙에 대한 이론을 가지고 있다고 약속하는 거의 모든 사람을 믿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마음 속에는 – 당신은 이러한 것들이 사실이 되기에는 너무 좋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골프에 대한 당신의 열정이 더 나은 판단을 압도합니다.

문제는 스택 앤 틸트라고 불리는 것과 같은 골프 스윙을 사용하려고 시도하는 이유입니다. 아직 들어보지 못했다면, 절박한 골퍼를 잡아먹는 두 명의 뱀 기름 판매원이 꿈꿔온 또 다른 발명된 골프 스윙은 어떻게든 약 5분 동안 할 수 있는 최신 “뜨거운” 일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고맙게도 이제는 지나간 다른 모든 골프 유행과 함께 넘쳐나는 쓰레기 수거통에 공식적으로 던져졌습니다. 이 새로운 스윙 감각은 많은 PGA 투어 선수들에 의해 사용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사실 오늘날 이 개념을 사용하는 투어 선수는 몇 명입니까? 아마도 새로운 골프 스윙의 범람하는 쓰레기 수거통에 있는 한 때 유행했던 또 다른 유행인 Natural Golf를 사용하고 있는 것과 같은 양일 것입니다.

고맙게도 우리가 골프 인터넷 대화방을 훑어볼 때 이 Stack and Tilt에 대한 이야기는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불과 2년 전만 해도 많은 미국이 부동산 열풍에 빠졌던 것처럼 부동산에 있어야 하거나 뭔가 큰 것을 놓치고 있었습니다. 골프 인터넷 채팅방의 전문가들은 필사적인 골퍼들이 이 새로운 골프 스윙을 시도해야 한다는 광적인 광란.

“타이거가 스택 앤 틸트를 사용하기 시작한다고 들었습니다!” ‘내 사촌은 Mickelson의 회계사 옆에 사는 사람과 아내가 친구인 남자를 아는 친구가 있는데 그녀는 Mickelson도 시도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저는 보통 95점 정도를 기록하고 그것을 사용하여 첫 라운드에서 62타를 쳤습니다!”

다행스럽게도 GMS가 몇 달 전(2007년 12월 12일 골프 개선 주간지에서) 이 새로운 스윙을 스택 앤 섕크로 명명해야 한다고 발표한 것처럼 지금(18개월 후) 당신의 드라이버를 위한 교환 가능한 샤프트 이후 가장 위대한 것이라고 선언했던 바로 그 전문가입니다. 또 다른 골프 스윙 유행에 사로잡힌 모든 불쌍한 골퍼들 – 지난 18개월을 개선하지 않고 낭비했지만 대부분 골프 공을 섕크하고 티 샷에서 거리를 줄이는 법을 배웠습니다.

그러나 다른 모든 유행과 마찬가지로 스택과 섕크를 이제 막 시도하기 시작한 골퍼가 여전히 있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오후 1시에 시작했습니다. “얘들 아, 어디 가니? 왜 벌써 파티를 떠나는거야?” ‘지미, 우리는 케이크를 먹고 선물을 열었습니다. 파티가 끝났습니다. 테이블에 약간의 남은 생일 케이크가 있지만 그다지 좋지 않았습니다. 프로스팅과 스프링클이 너무 많고 케이크가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아, 배고파요. 뭐든지 먹겠습니다!”

비즈니스를 시작하거나 비즈니스에서 중요한 개인이 될 수 있을 정도로 똑똑한 사람들, 즉 매일 뱀 기름 판매원을 경력의 일부로 처리해야 하는 사람들이 자신의 혁신적인 골프를 선전하는 두 명의 골프 프로에 혼나고 있는 것은 어째서입니까? 그네?

골프 인생을 시작했을 때 저는 매우 운이 좋았습니다. “Marky, 골프 스윙은 Kellogg Corn Flakes 상자와 같습니다.”라고 말하는 매우 똑똑한 골프 전문가 밑에서 훈련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내가 대답한 것은 아마 지금 당신처럼 – ‘응?’